[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배우 이광기가 신종플루로 아들을 떠나보낸 뒤 힘들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7일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에는 이광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광기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많은 분들이 어려워하고 계신다"고 운을 뗐다.
이어 "신종플루 때문에 사랑하는 아들이 가족 곁을 떠나고 나서 힘듦과 어려움이 있었다"고 세상을 떠난 아들을 언급했다.
이광기는 또 "가장 힘들었던 건 내 자녀를 스스로 사망 신고하러 가는 것"이라며 "미루고 미루다 취학 통지서가 날라왔다. 어쩔 수 없이 동사무소에 갔다.
동사무소에 가자마자 주저앉았다. 울고 있으니 동사무소 직원이 많이 도와줬다"고 말했다. 이어 "법이라는 게 물론 필요하지만 슬픔이 가시기 전 해야한다는 것이 (힘들었다). 추스를 수 있는 시간을 주면 어떨까 싶다. 가혹해 보이더라"고 덧붙였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KBS2 방송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이광기 "12년 전 아들 사망신고…주저앉아 울어"(`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 매일경제 )
https://ift.tt/3badYdZ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시즌1 우승' 호피폴라·'준우승' 루시, 오늘(4일) '슈퍼밴드2' 파이널 축하무대 - MSN ©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시즌1 우승' 호피폴라·'준우승' 루시, 오늘(4일) '슈퍼밴드2' 파이널 축하무대
밴드 호피폴라와 루시가 JT… Read More...
'2년간 36kg 뺀' 유재환 "생명에 지장 생길 정도였다" ('건강한 집') - 한국경제
입력 2021.10.04 09:20 수정 2021.10.04 09:20
유재환, 어머니와 동반출연
"위험한 수준이었다"
의사 경고에 다이어트 결심
'건강한 집' 61회… Read More...
배우 남문철, 대장암 투병 중 4일 별세…향년 50세 - 뉴스1
매니지먼트 비케이 © 뉴스1
배우 남문철이 대장암 투병 중 별세했다. 향년 50세.
4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비케이는 "남문철이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을 해오다 4… Read More...
'K-Pop 대부' 이수만 관련 홍콩 페이퍼컴퍼니 무더기 발견 - 뉴스타파 - Newstapa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K-Pop 대부' 이수만 관련 홍콩 페이퍼컴퍼니 무더기 발견 - 뉴스타파 - Newstapa )
https://ift.… Read More...
크랙실버, 시선 사로잡는 화려한 메이크업 [MK포토] - MK스포츠 - MK스포츠(PC)‘슈퍼밴드2’ 크랙실버(월리K, 대니리, 빈센트, 싸이언, 오은철)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JTBC ‘슈퍼밴드2’(연출 김형중, 김선형) 최종 6팀의 프런트맨은 4일 최종회이자 파… Read More...
0 Response to "이광기 "12년 전 아들 사망신고…주저앉아 울어"(`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 매일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