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자책골 유도' 손흥민, 풀럼전 1-0 승리 견인… 평점 6.9 - 시사포커스

손흥민, 공격 포인트 획득에는 실패했지마 날카로운 플레이로 토트넘 승리 견인/ 사진: ⓒ게티 이미지
손흥민, 공격 포인트 획득에는 실패했지만 날카로운 플레이로 토트넘 승리 견인/ 사진: ⓒ게티 이미지

[시사포커스 / 이근우 기자] 손흥민(29, 토트넘 홋스퍼)이 도움을 기록하면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손흥민은 5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열린 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3라운드 풀럼과의 경기에서 선발로 출전해 상대 수비수의 자책골을 유도하는 플레이로 1-0 승리를 견인했다.

이날 경기에서 손흥민은 전반 19분 델레 알리의 패스를 받은 뒤 페널티박스 좌측면을 파고들어 크로스를 올렸고, 알리가 골을 마무리 지었다. 그러나 기록은 토신 아다라비오요의 자책골로 정정됐다.

이번 시즌 손흥민은 리그에서 13골 8도움, 모든 대회 통틀어 18골 15도움으로 개인 최다 공격 포인트 기록을 경신하며 커리어 하이를 바라보고 있다. 공격 포인트 회득은 취소됐지만 공격진에 큰 힘을 보태 팀의 승리에 앞장섰다는 데 의미가 있다.

경기 후 유럽축구통계 전문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게 6.9점을 매겼고, 이는 무실점을 기록한 팀 내 최다 평점 골키퍼 위고 요리스의 7.4점, 델레 알리의 7점에 이어 바로 다음이다.

한편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은 전반 17분 크로스에서 케인이 득점을 했어야 했다고 전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자책골 유도' 손흥민, 풀럼전 1-0 승리 견인… 평점 6.9 - 시사포커스 )
https://ift.tt/38bN9Vc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자책골 유도' 손흥민, 풀럼전 1-0 승리 견인… 평점 6.9 - 시사포커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