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풋볼매니저 2020’과 ‘와치독스2’, ‘스틱 잇 투 더 맨’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포츠 인터랙티브에서 개발한 ‘FM 2020’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축구팀 관리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매니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받은 게임은 영구 소장할 수 있다.
‘와치독스2’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주변의 전자기기를 해킹해 미션을 진행한다는 독특한 형식으로 유명한 유비소프트의 오픈월드 명작 게임 ‘와치독스’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무대였던 시카고에서 벗어나 샌프란시스코로 향한다.
플레이어는 젊고 뛰어난 해커인 마커스 할러웨이가 되어 악명 높은 해커집단인 데드섹과 팀을 이뤄 사상 최대 규모의 해킹을 실행하고, 범죄 주모자들이 대규모로 시민들을 감시하고 조종하는 침략적 운영체제인 ctOS 2.0을 무너뜨려야 한다.
또 다른 무료 게임 ‘스틱 잇 투 더 맨’은 모든 것이 종이와 스티커로 만들어진 세상에 사는 레이에게 기괴한 사고로 뇌에서 나온 거대한 핑크 스파게티 팔이 생기면서 벌어지는 액션 어드벤처 플랫포머 게임이다.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및 더 읽기 ( 에픽게임즈, '풋볼매니저 2020'· '와치독스2' 무료 배포 - 이뉴스투데이 )https://ift.tt/35NWthT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에픽게임즈, '풋볼매니저 2020'· '와치독스2' 무료 배포 - 이뉴스투데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