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 1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장수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유저들에게 매일매일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지난 10일부터 ‘6월의 특별한 보급품’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중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를 완료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출석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소켓 가공 안정제 10개, 커스텀 윙 교환권(30일) 2개, 강화 인챈트 안정제 10개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누적 출석일수 6일 달성 시 인챈트 안정제(5분) 1개, 12일 달성 시 컬렉션 천상의 캐릭터 카드 상자 선택권 1개를 추가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유저들께 무한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동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평소처럼 게임을 즐기시면서 매일 출석체크를 통해 유용한 아이템들을 보상으로 받아, 더욱 풍성한 플레이를 누리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및 더 읽기 (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2주간의 특별 출석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https://ift.tt/3cx8ASW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2주간의 특별 출석 이벤트 실시 - 경향게임스"
Post a Comment